반응형

정적인 엔딩으로 채웠던 러브 라이브 답지 않게 엔딩에서 많은 이미지를 사용했었던 슈퍼 스타. 그 2기 엔딩도 재밌게 잘 뽑혔습니다.

등장인물들이 파자마파티 스러운 홈파티 하는 스토리로  이러저러 시도를 하니 보기 좋습니다. 특히 머리모양 바꿔보는건 고득점이네요. 5명에서 9명이 되니 참 복작복작 합니다.

새로 만들어진 학교에 새로 1학년이 들어와서 신인원은 추가 될 수밖에 없겠나 싶은데, 그러면 기존 인물들이 3기가 되어 3학년이 될 무릎엔 최소 12명이 될 수도 있겠군요.

바로 이전 분기에서 니지동이 부자학교에서 '러브 라이브따윈 엿이나 잡수라지, 우리의 스쿨 아이돌은 이런 것이야~' 하고 있다가, 바로 예산이 걱정되는 약소학교에서 반드시 성과를 남기려는 슈퍼스타로 오니 기분이 참 묘합니다.

그런데 또 리엘라는 9명으로 늘었는데 이번 라이벌로 부각되는 곳은 또 솔로야..  으 나중에 민나노 치카라야(이게 모두의 힘이야!) 하는 전개가 되지만 않기를 합니다.

https://musicofangel.tistory.com/1630

 

[ed] 러브 라이브! 슈퍼스타!! 엔딩 - 未来は風のように (미래는 바람처럼) -

그동안 러브 라이브 엔딩들은 정통적으로? 상당히 정적인 엔딩들로 채워줬는데 이번 엔딩은 상당히 동적이여서 눈이 참 즐겁습니다. 특히 후반부에 한명씩 추가되며 춤추는 장면은 참 귀엽네요

musicofangel.tistory.com

그러고보니 리엘라 특유의 V자 모아서 하는 제스쳐가 기존 5명일때 딱 별모양이라 이뻣는데 이젠 난잡해지겠군요 ㅜ 으앙 음악만 잘 뽑아랏.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