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롤로그에서 ef - a fairy tale of the two - 오프닝이였던 Eternal feather 곡을 피아노+바이올린 곡으로 재편곡 해서 나왔는데 이게 참 맘에 드네요 ㅎㅎ

프롤로그부터 신경써서 만들었다고 느껴지게 해 주네요.
단지 바이올린 치는 사람의 얼굴이 좀 삭았다는게 불만이라면 불만이지만. 뭐 남자니깐 상관없습니다
애니에서 게임 1편에선 안 나왔던 안대 소녀가 벌써 나와서 놀랐었지요.

ef 애니화 된다는 소리에 저는 또 퀄러티 높은 오프닝 나오겟구나~!!! 기대가 참 컷었습니다. 신카이 마코토와는 또 다른 방식으로 연출이 재밌는 오프닝이 나와서 만족했었네요 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