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구의 날개라는 제목. 뭔지 아시겠습니까?? ef a first tale 의 오프닝곡 제목을 일본어로 좀 간지나게 바꾼 것 입니다.ㅋㅋ

즉 게임 첫번째 그 엄청난 오프닝의 곡의 재활용입니다..ㅋㅋㅋ2015/11/16 - [~ani music~/◈ ef 모음 ◈] - [op] ef a fairy tale of the two 오프닝 - Eternal feather -


종이비행기만 날아가는 장면이라 약간 아쉽습니다.ㅠㅠ

그러므로 저기 게임 오프닝을 다시 복습하러 가는 겁니다.ㅋㅋ

그리고 마지막 유우코 한바퀴 돌면서 종이비행기 잡는걸 보면 아무래도 게임 마지막 부분을 따와서 인물만 유우코로 바꾸려고 한 거 같은덴 임펙트가 상당히 너무나 차이나서 좀 깨는가 아쉽습니다 ㅋㅋ

아무튼 여기서의 마지막 장면과 게임의 처음장면이 곂치는 걸 보면 두 사람이 만나는 시점이 ef - a tale of memories가 끝날 때쯤 이였나 봅니다.


p.s

앨범에는 4번째 엔딩으로 써져 있습니다. 아 복잡해-_-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