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편에 이어 이번에는 게임에서는 단순히 깔아주는 스토리였던 것을

엄청난 연출로 현재 분위기가 올라가는 중인 ef 애니판! 거기에 다른 캐릭터 사이드 스토리까지 추가되서 더욱 굳!!!

스토리 진행으로 보아 이번에도 1쿨로 끝날거 같긴 했지만 정말 기대했었습니다.

맨처음 오프닝 나왔을때 흑백이라고 실망하셧던 분이 생각나네요 ㅎㅎ

하지만 이것도 절망선생 2기 오프닝처럼 오프닝에 애정을 가지고 매화 자세히 오프닝을 보아오신 분이라면 차례차례 색깔이 입혀지는것을 보셧을 겁니다^^

이번에 제가 꼽은 오프닝은 색깔 살짝칠해지고+스토리에 맞추어 반전된 데셍 그림

버전 오프닝입니다~


p.s

이 포스팅을 처음 했었을때 고3에 막 들어갔던 때군요. 아 추억이 떠오름니다.

점점 시간의 압박이 몰려와서 포스팅 용 인코팅도 힘들었네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