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1 순정순정함이 유행하는 이때

유우부단한 남주와 미친듯이 대쉬하는 다수의 히로인들이라는 어찌보면 고전의 미학을 현대 시대로 가져온 도산코 갸루 입니다.

오 이건 이십년전 그 맛이군! 오히러 신선!  이라는 느낌으로 받아들일 수도, 혹은 예전이 골수까지 빨아먹은 클리쉐와 답답함에 매몰될지도 모릅니다.

아무리 훗카이도인들이라도 저런 차림으로 괜찮은가 싶게 돌아다니는거 보면 이전 훗카이도 여행갔을때가 기억나는군요. 다들 잘 싸매던데.

오프닝도 상당 1분경까지 굉장히 고전 러브 코메디 느낌이 듭니다. 도망가는 남주에 초현실적인 하늘 날기, 등. 거기다 노자키군에 케모노 프렌즈 오프닝으로 괜찮은 음악이 더해지니 은근 괜찮은 오프닝..일.. 뻔.. 했는데

 후반부 춤은 대체? 아니 내마위2기처럼 춤 추는걸 뭐라 하진 않겠습니다만 기괴한 춤이 눈길을 빼앗습니다. 춤도 기괴하지만, 이 다소 예산을 아끼는 애니에서 눈동자의 기묘한 고정 등 결국 작붕느낌이 들어 불쾌한 골짜기에 진입해버렸습니다.

이게 다 틱톡의 폐해야..

엔딩도 굉장히 고전의 미학?이 있는 러브코메디 엔딩입니다. 정지화면같지만 아주 살짝씩 움직이는 히로인, SD 캐릭터와 사랑을 이야기 하는 괜찮은 음악으로 그럭저럭 괜찮은 엔딩을 한정된 예산에서 뽑아낸 듯 합니다. 그런데 이정도 움직임이여도 저번분이 상위권이라는게 참.

https://musicofangel.tistory.com/1175

 

[op] 월간소녀 노자키 군 오프닝 - 君じゃなきゃダメみたい(네가 아니면 안 되나 봐) -

14년 3분기의 레전드 애니메이션! 월간소녀 노자키 군 오프닝입니다! 그 분기 화제를 끌어모았던 명작인 만큼 오프닝도 상당히 펑키 스타일로 잘 뽑혀져 나왔습니다!! 우오오! 볼 때마다 봐도 신

musicofangel.tistory.com

같은 가수가 부른 노자키 군 오프닝도 듣고 가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