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찌어찌 스쿨럼블의 그 엔딩을 OVA로 만들었던 3학기입니다. 1~24화를 한 화만에 줄거리 압축해서 만들고 25, 26화로 어떻게든 완결을 낸다는 형식을 가진 3학기입니다 ㅋㅋㅋㅋㅋ 이것만으로도 역시 정신나갔다고 할 만하죠 ㅋㅋㅋ


  그리고 이건 25화의 엔딩입니다. 3학기 엔딩이라고 해도 딱 25화 한번만 쓰였고 노래도 재활용이지만요 ㅋㅋ 그래도 츠카모토 자매가 맛깔스럽게 불러주었습니다.


  화면도 SD 캐릭터로 나오는 캐릭터가 주로 관심 가지는 것에 대해 나오는 걸로 바뀌어 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에리 좀 보세요 에리 ㅜㅜ 아 이 하리마 일편단심인 녀석 같으리라고 ㅜㅜ... 에리 행복하게 해주세요 에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