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보다는 덜하지만 여전히 강렬한 포스를 작열하시는 우리 쓰르라미 오프닝. 리카의 벗어나려는 필사적인 노오오력을 반영한 듯한 오프닝입니다. 그래도 해답편이라 그런지 오프닝 내내 어두운 분위기였던 1기 오프닝과 달리 웃는 모습도 나옵니다 ㅎ.

제작팀에서 이번 해답편을 만들 때는 [게임을 하고 만들었다]라고 했었다지요 ㅋㅋ저번엔 대체 어떻게 만든거야?

 마지막 또 신기한 코러스 들어가지요. 후반부 '훈미아레아레히'를 손을 보면 또 '니게나레나잇'[도망치지못해] 라고 나옵니다 ㅋㅋㅋ

이건 또 1기 오프닝 맨처음의 코러스. 한창 역재생에 재미붙일 시기였죠.

(그 교회의 어떡 먹사의 역재생 악마드립 곡도 있었는데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