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티피플 엔딩 곡이 흘러나오자마자 순간 기쁨의 신음을 흘렀죠.  예전부터 정말로 좋아했던 기분 업업 곡이 흘러나오다니.

Hey DJ! 뭔가 기분이 다운될때 랜덤으로 돌리는 스마트폰의 음악 플레이어에서 이 곡이 흘러나오는 순간 기분이 업되곤 하죠.

사실 클럽에 흐르는 곡들이 제 취향에 맞지 않은 것들이 많아 가기를 주저하는 면도 있었지만 파티피플 공명의 오프닝 엔딩 정도의 곡들이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

엔딩 화면은 귀여운 SD캐릭터들로 클럽에서의 소소한 일상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초반부 넘어가면 공명이랑 에이코는 맨날 공연이다 뭐다 하고 사장까지 거의 뒤를 계속 봐주고 있는데 클럽은 어케 돌아가는지 모르겠군요 ㅋㅋㅋ

https://musicofangel.tistory.com/1125

 

[ed] 혈계전선 엔딩 - シュガーソングとビターステップ(슈가 송과 비터 스텝) - UNISON SQUARE GARDEN

 15년 2분기의 최고의 흥겨운 엔딩! 혈계전선 엔딩 입니다! 듣고 있으면 저절로 어깨가 들썩거리는 신나는 곡이죠! 1분부터 시작되는 음악의 주제가 워낙에 좋아서 곡이 끝날 때까지 몇 번씩 반

musicofangel.tistory.com

이것과 비견될 정도로 전주만 흘러나와도 기분이 업되는 곡은 또 뭐가 있을까 하는 참에 보인 혈계전선 엔딩. 엔딩뿐만 아니라 오프닝도 상당히 텐션 업되지만, 역시 기분을 업을 한다는 의미로는 엔딩이 한수 위죠. 온김에 한곡 듣고 기분좋은 하루를 보내보자고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