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세계물. 대놓고 먼치킨물. 저예산느낌의 작붕. 딱히 감흥없는 오프닝

그런데 이 물건을 조금이라도 더 보려고 생각하게 만든 원흉이 바로 여기 있습니다. 바로 이 엔딩입니다.

본편을 보다가 '아 이건 여기까지만 봐야겠다..'라고 생각한 순간 이 엔딩이 흘러나오고 제 입에서 절로 나온 한 마디

'what the f?'

  흘러나온 엔딩곡이 사기에 가까울 정도로 저의 가슴의 취향포인트롤 뚫고 지나가버렸습니다. 아니 이 무슨 엔딩만 왜... 그렇게 멍하니 엔딩을 지켜본 뒤 예고편의 BGM도 좋아 어느새 계속 보게되고 말았죠.

  화면 연출은 여전히 수수하지만 음악이 이정도로 제 귀를 즐겁게 해주다보니 오히려 절제된 연출이라고 생각하기까지에 이르었습니다. 

  이 엔딩곡은 Wake Up, Girls!가 불렀습니다. 허. 러브라이브와 아이돌마스터에 치여서 이 아이들의 곡은 전혀 신경을 안 썻었는데 애네 곡들이 다 이렇게 좋습니까? 아니면 이거만 특출난 겁니까? 이번분기 베스트 엔딩곡 1등이 유루캠프에서 이녀석으로 옮겨가버릴 기세인데요?

 어찌되었던 체크해야할 곡들이 갑자기 팍 늘어나버렸군요. 기다려라 웨이크 업 걸스.

2018/01/27 - [~ani music~/└─18년 1분기─┘] - [op]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오프닝 - スライドライド(슬라이드 라이드) - Run Girls, Run!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