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chool rumble 4 ever. Forever(영원)과의 언어유희로 시작하는 제목과 가사입니다 ㅎ

최종화 엔딩은 이제까지 웃긴 장면들 모아서 매드무비 형식으로 신나는 음악과 묶어주었습니다 ㅋㅋ렙이 재밌네요 ㅋㅋㅋ 아아 모아둔 장면들 보면 스쿨럼블도 처음부터 끝까지 다시 달려보고 싶습니다.

아 에리 예뻐요 에리.그런데 사진속의 카리스마=_=; 과연 텐마가 반할 정도의 미남이긴 하군요.

최종화 1기 스쿨럼블 엔딩은 정말 재밌었죠. 그야말로 그 내용이 참 ㅋㅋㅋ

이제 시간도 꽤 지났으니 스포하긴 좀 그렇고 혹시 못 본 사람이 있다면 직접 봐 보시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