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인공 말고는 다른 애들과 친하지도 않는 레이나가 포함되서 조금 어색한 울려라 유포니엄 엔딩입니다 ㅋㅋ 그래도 역시 단체곡은 쩝니다! 거기에 엔딩에서도 아낌없이 작화력이 들어가있습니다.


  아직도 분명 캐릭터 베이스 작화는 케이온에서 출발한 교토아니메라는 느낌이 나게 하는 것이 남아 있지만, 점점 더 애들이 몰라보게 예뻐져가 너무나 매력적인 캐릭터 작화력이 되어갑니다. 이번에 나올 극장판 목소리의 형태에서도 캐릭터들이 정말 매력적으로 찍혀 나왔네요.

  뿐만 아니라 작화 쓸만한 곳엔 팍팍 아낌없이 쓰는 영상미도 상당히 좋았던 유포니엄 이네요. 안 보신 분은 유포니엄 뛰는 장면 이라 검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림니다 ㅎㅎㅎ


  울려라 유포니엄 극장판이 국내에서도 개봉했는데, 아쉽게도 총집편이라 제가 보러가진 않을 것 같습니다만, 합주하는 모습이 더 많아 졌다고 하니 또 고민되네요 ㅋ



2016/09/10 - [~ani music~/├─15년 4분기─┤] - [op] 울려라! 유포니엄 오프닝 - DREAM SOLISTER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