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작을 아는 사람이라면 다행이지만, 제작사의그리고 네티즌 철저한 낚시를 당한 순수했던 사람은 그 1화보고 마지막에 멍 때리고 보게 되는 엔딩입니다 ㅋㅋ

  더 악랄한게 엔딩은 아직 치유물스러운 엔딩이란 점입니다 ㅋㅋㅋㅋㅋ

  이 부드러운 음악과 화면을 보십시오 이게 어디 그런 애니메이션 엔딩이란 말입니까 ㅋㅋㅋㅋ

이 엔딩은 본편 1~3,5,9화의 엔딩으로 쓰였습니다.

2017/01/18 - [~ani music~/├─15년 3분기─┤] - [op] 학교생활! 오프닝 - 친・구・하・고・싶・어 (ふ・れ・ん・ど・し・た・い)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