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프닝과 이어 그야말로 보통의 사랑 노래 J-pop같은 음악인 사실 나는 엔딩입니다.

오프닝보다 평범함이 더합니다 ㅋㅋㅋㅋ 아니 평범하게 좋긴 한데 이 애니메이션의 정신나감을 생각하다보면 마음이 복잡해집니다 ㅋㅋㅋ

  화면은 실제로는 일어날 수 있나 싶은 한 남자에 썸타는 4명의 히로인들의 우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이런 걸 생각해보면 정말로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은 현실의 기준으로 봤을때 죄다 순수하게 착해빠졌어요. 그래서 애니보는 사람 치고 나쁜 사람 없다는 이야기가 나오는 것일지도 모르죠 ㅋㅋ 그럴리가


2016/09/01 - [~ani music~/├─15년 4분기─┤] - [ed] 원펀맨 엔딩 - 星より先に見つけてあげる(별보다 먼저 찾아줄게)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