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인공 일행 4인방이 이번 2기 엔딩에서도 주역입니다. 거기에 레이나가 그나마 나머지 두명하고도 2기 부턴 어느정돈 친하게 지내려고 해서 위화감이 좀 없어졌습니다 ㅋ


  여전한 교토의 우월한 작화로 캐릭터들이 아름답게 보이는 엔딩입니다. 저렇게 차와 과자가 있으니 아무래도... 방과후 티타임? ㅋㅋㅋㅋ


  유포니엄을 비롯한 자신의 악기를 정말 좋아하는 것이 묻어나는 즐거운 엔딩이죠. 다만 근데 악기만 좋아하는 게 아니라 레이나와 주인공의 2기들어 더 진해진 백합 향기 또한 엔딩에 묻어나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2016/09/11 - [~ani music~/├─15년 4분기─┤] - [ed] 울려라! 유포니엄 엔딩 - Tutti!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