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차도라는 탱크로 싸우는 스포츠가 여자의 소양을 키우는 활동 중 하나라는 정신나간 설정으로 성립되는 애니메이션 걸즈 앤 판처 입니다 ㅋㅋㅋㅋ


  근데 재밌어요?!


  요즘 걸즈 앤 판처 극장판 때문에 걸판뽕에 취해서 TVA 애니메이션도 2번이나 정주행 해버렸습니다.


  꿈과 희망과 열정이 가득한 스포츠물(?) 인 만큼 오프닝도 꿈을 이야기하고 있는 음악입니다. 기대는 안 했는데 생각외로 오프닝 곡이 꽤나 좋습니다. 오프닝 화면 구성은 적당한 편입니다. 다만 첫 1분동안 등장인물 소개하느라 탱크가 전혀 안 나와서 아쉽습니다 ㅋㅋㅋㅋㅋ


 탱크 하악하악 탱크 하악. 더 탱크를 보여줘 하악.


 ....


  탱크에 흥미가 없었던 건 아니지만 주 취향(?)은 비행기였는데 이제 탱크까지 알아둬야 겠네요.


2016/03/07 - [~ani music~/├─‥ ㅇ ‥─┤] - [op] 앨리슨과 리리아 오프닝 - 溜め息の橋(한숨의 다리)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