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엔딩들 보면 걷거나 뛰거나 달리거나 날아가거나 를 반복하는 것들이 많습니다.

그야말로 전형중에 전형으로 꼽히지요.

근데 이번 엔딩은 전신 걷는 거 그리는 것도 예산에 없었는지

허리 아래 다리밖에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엔딩은 진짜 또 없을 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굳이 이렇게 한다면 캐릭터 별 성격이 반영된 걷는 모양새라도 다르게 하겠는데 그런것 따위 없습니다 ㅋㅋㅋ

하반신 페티쉬 인 분이 보면 좋아하려나 싶기도 하긴 한데 너무 길고 얇아서 또 모르겠군요.

아무튼 노래는 suara 의 노래로 꽤 좋습니다. 음악이 너무 아까울 따름이죠.

이 포스팅을 했던 2009년 02월 19일의 저의 글 중에

'코노미랑 타마누님 다리는 구별할수 있겟군'

...오 마이 갓. 지금의 저는 전혀 모르겠습니다.

2016/06/11 - [~ani music~/├─‥ ㅌ ‥─┤] - [op] 투하트 2 오프닝 - Hello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