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지막 엔딩이라 그나마 좀 신경쓴 것 같은 엔딩입니다.

거기에 제목부터 대놓고 테니스의 왕자님들에게 ㅋㅋ

아무튼 맨날 테니스복 입고 포즈 안 취하고 이렇게 애니메이션에선 전혀 나올일이 없는 학교에서 일상 나오니깐 얼마나 좋아 ㅜㅋㅋ

이 곡의 가수 이름이 좀 골 때림니다.

'이케멘 사무라이(イケメン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지 알 것 같습니다?

이렇게 구 테니스의 왕자를 끝냈습니다. 신 테니스의 왕자는 아마 안 할 거 같군요. 완결나면 보기야 하겠습니다만은 ㅋㅋ

2016/06/30 - [~ani music~/├─‥ ㅌ ‥─┤] - [op] 테니스의 왕자 OVA Final 오프닝 - ACROSS MY LINE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