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러브 라이브! 의 드디어 아이돌 마스터 3D 캐릭터와 비견할만한 퀄러티를 가진 스쿠스타에서 나온 니지가사키 학원 스쿨 아이돌 동호회를 주제로 한 애니메이션이 등장했습니다.

스쿠스타 이래저래 잘 즐기고 있는데, 아무래도 게임이다보니 아마의 P역할을 하는 듯한 남자 주인공이 동호회를 이끄는 스토리 같은데 어떻게 각색하나 했더니, 애니메이션에선 아예 여자 소꿉친구로 설정해버리네요. 이로서 이번 애니메이션에도 부자연스럽게 남자가 없는 애니가 되었습니다 ㅋㅋㅋ

이전에도 가끔씩 욕심내던 뮤지컬 형식 노래연출이 이번 애니메이션에선 1화부터 앞으로 팍팍 쓰겠다고 엄포를 내고 시작했습니다. 그것도 꽤 자연스럽게, 또 작중 스토리 진행에 맞춰서 노래도 분위기를 바꿔가며 재녹음해서 꽤나 볼 만 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던 러브 라이브 단체곡이, 니지가사키 학원 동호회에선 아예 싱글로 활동한다는 컨셉이라 참 적다는 게 아쉬웠었는데 애니메이션 덕분에 일단 오프닝 엔딩 적립했네요 ㅎㅎ

 

musicofangel.tistory.com/1122

 

[op] 러브 라이브! 션샤인!! 오프닝 - 青空Jumping Heart -

저번 뮤즈가 러브 라이브을 포함한 스쿨 아이돌 저변을 잘 깔아줘서 그런지는 몰라도 이번 아쿠어스는 아주 첫번째 오프닝부터 굉장한 무대에서 춤을 추고 있습니다. 러브라이브 뮤즈가 끝나던

musicofangel.tistory.com

점점 시리즈가 진행되며 카툰 랜더링이 점점 더 발전해가는게 느껴지네요. 러브 라이브 첫 곡 PV만 해도 되게 부자연스러운 부분이 있었는데 점점 더 근접샷에서도 자연스럽게, 그리고 만화풍으로 느껴지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