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예테처럼 작가의 인기 후속작 아무튼 귀여워의 오프닝!

히로인이 보통 인간이 아닌 카구야히메 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누군가라는 떡밥을 날리던 만큼 처음에는 전통음악 스러운 곡조로 시작하더니..

순식간에 쉼없는 랩파트가 시작됩니다. 그러고보니 전통음악 모티브 오프닝 엔딩중에 이렇게 정신없이 빠른 곡조로 가는게 은근히 있는 거보면 일본 전통음악중에 그런게 있나봅니다?

좌우로 이정도로 정신없이 흔드는건 저번 중2병이라도 사랑을 하고 싶어 오프닝 이후 오래만이네요. 정작 그 오프닝은 너무 어지럽다고 클레임이 들어와서 나중엔 한쪽화면에서만 바뀌게 했었는데, 이 오프닝은 연출상 중간에 바뀌지는 않겠네요 ㅋㅋㅋ

그러고보니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오프닝 엔딩도 올리지 않았었군요. 으 기교소녀도 없네. 이 오프닝 듣고 난 뒤에 떠오르는 아이들이였는데 하필 그것들을 포스팅 안했었다니 안타깝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