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엔딩중 가장 도입부가 듣기 좋은 3기 엔딩입니다.

그런데 화면 도입부는 가장 싫은 콘티 모음이군요=_=;

아무래도 3기에선 워낙에 정신없는 싸움과 절망적인 전개만 계속되다보니 엔딩은 반대급부로 거의 모든 내용을 훈훈한 학생의 '원작에서조차 표현되지 않은' 일상을 그리고 있습니다. 저 조합으로 애들이 놀러다닐리가 없잖습니까.

  아무튼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현재까지 연재분중 가장 명장면으로 최고의 빌런과 히어로의 싸움이 언급되기도 하며 3기에서 가장 기대되는 부분이기도 하겠지만, 저는 사실 이 다음에 나오는 장면이 가장 명장면이였습니다.

  이 훈훈한 일상을 그려낸 엔딩에서조차 걱정스런 눈빛으로 이즈쿠를 지켜보는 어머니가 바로 그 주인공이죠. 가정방문때 그 장면은 인상에 팍팍 남아서 현재 연재분에서 생사를 오가는 미도리야 이즈쿠의 행보가 다소 의뭉스럽기까지 합니다.

2017/07/25 - [~ani music~/└─17년 3분기─┘] - [ed]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기 2쿨 엔딩 - 왜냐하면 나의 히어로.(だってアタシのヒーロー。)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