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은혼이.. 은혼이!!!


16:9 비율로 탄생했습니다!!!!!!!!


...요즘에 와선 평범한 이 비율가지고 왜 그러냐고요? 왜냐면 이거 나오기 전첫번째 최종화 전에 은혼에서 긴토키를 필두로 예산 없다고 이 비율 못 하게 하고 4:3 비율만 하게 됬다고 몇 번을 떠들었거든요 ㅋㅋㅋ


그래서 예산달라는 특별편을 몇 번이나 방영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만 4:3 비율이라고 ㅋㅋㅋ


아무튼 그렇게 16:9 비율로 시작한 첫 오프닝은 그야말로 힘 팍팍 준 게 느껴집니다. 16:9 비율도 아주 적절하게 사용하고 말입니다 ㅋㅋㅋㅋ


나오는 인물도 한둘이 아니고 말이죠. 은혼 오프닝 명곡 중 하나로 꼽히는 도원향 에일리언과의 조화도 아름답습니다.


p.s

참고로 오프닝 마지막 다!다!다! 장면은 반복되는 녹화씬이 아니라 매 화마다 반복해서 시도하는 것이라는 게 밝혀졌었죠. =_=; 하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