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기로 나온 레볼루션이나

이 애니 보면 알겠지만 평범한 서비스 애니메이션입니다ㅋ

테니스의 공주, 야구, 서바이벌,코스프레 대회, etc 전작하고는 전혀 이어짐이 없는 옴니버스 막장 스토리의 연속ㅋㅋㅋㅋ

그래도 2년만에 진보된 작화력이 오프닝에서도 돋보입니다.

중간에 VS뜨면서 싸우는거 재밋네요 ㅋㅋㅋㅋㅋㅋ;;;;

친구사이였던 남녀가. 어떤 기회로 손을 잡고, 의식하다가, 사랑에 눈을 뜬다는 멀쩡한 스토리를 본편보다 가지고 있는 가사입니다? ㅋㅋㅋ


2016/05/29 - [~ani music~/├─‥ ㅋ ‥─┤] - [op] 코믹파티 오프닝 - 君のままで(그대 그대로)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