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프닝 도중에 주인공이 하늘을 날때(?) 입는 옷이 나오는 걸 완결까지 기다렸는데 안 나오더군요.ㅜ

처음부터 끝까지 서커스(?)의 화려함이 가득한 오프닝입니다. 1기 오프닝 화면 재활용도 있고요 ㅋㅋㅋ

성장물 스런 곡이네요. 대략 더블 여주인공이였던 레이나와의 합을 연습할 때 시점의 오프닝입니다.

그 궁극의 기술은 진짜 죽여주었죠=_=..

공중에서 각자 두 사람을 다시 한쪽 팔 힘 만으로 되돌려 버리는 그 기술엔 할말을 잃었습니다 ㅋㅋㅋㅋ

팔힘이 얼마나 쎄야 그게 가능할까요 ㅋㅋㅋㅋ 여주인공 한명만 어깨가 망가진게 다행인 정도의 파워로 생각됩니다.

2016/05/25 - [~ani music~/├─‥ ㅋ ‥─┤] - [op] 카레이도 스타 1기 오프닝 - Take It Shake lt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