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분기 오리지날 애니 중 주목할 만한 청춘물. 우주보다 먼 곳 입니다.

평범한 사람이라면 거의 갈 일이 없을 남극으로 여고생 4명이서 간다는 내용입니다. 처음엔 여러가지로 무대포인지라 이 활기차지만 바보같은 아이들이 어떻게 갈까 했는데 슬슬 방향이 잡혀가네요 ㅎ

  청춘 of 청춘이라 은근 간질간질 한 대사가 있기도 하지만 대사 하나하나가 어느 나이대든 적용할만하고 그 연출이 꽤 세심해서 생각이상으로 와닿습니다. 

  일명 서비스씬(?)을 하기 힘든 치마조차 없는 남극의 두터운 옷이 기다리고 있지만 딱히 그런거 없어도 아이들 보는 게 그져 훈훈합니다. 그 점이 오프닝에서도 잘 드러납니다.

  그저 침대에 뒹굴뒹굴거릴뿐인 일상에서 한바퀴 뒤집어 남극으로 시작되는 오프닝은 처음부터 눈을 사로잡습니다. 눈이 부신 연출로 표현한 무언가 꿈을 낙서하는 아이들로 시작해 남극에서 만나는 발랄한 청춘을 그리는 오프닝만 봐도 즐겁습니다. 

  음악도 노래는 조용조용 이야기하지만 현악기, 관악기, 피아노 등의 총동원된 풍부한 음으로 힘찬 꿈을 그리고 마지막 연출샷으로 발랄하게 마무리. 아아 이번분기는 기대작에서 떨어진 곳에서 제 취향의 멋진 오프닝을 만나게 되네요.

2016/09/10 - [~ani music~/├─15년 2분기─┤] - [op] 울려라! 유포니엄 오프닝 - DREAM SOLISTER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