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야시몬에서 나왔던 다양한 균들의 3D 캐릭터들이 정말정말 귀여운 엔딩입니다 ㅎ


문제는..


다 카타카나로 나와서 모르겠어요 ㅜㅜ.. 영어로 써주지 ㅜㅜㅜ


중간에 락토바실러스(유산균) 같은 것만 간신히 알아보겠네요 ㅋㅋㅋ 아 균들이 세라복 입으니 정말 귀엽네요 ㅋㅋㅋ


  만화책 후반부에 결국 주인공이 결단을 못 해서 완결까지 연예라인을 성립 못 시킨게 참 아쉽네요. 그 막권 두번째부터 나온 고등학생 캐릭터도 매력 넘쳤는데 결국 어찌어찌 넘어가버리고 말입니다. 이제 만화책도 완결낫으니 또 애니화되긴... 참 어렵겠죠. 아쉽습니다. 아마존 찾아보니 관련 상품도 많이..품절이더라고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