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분기 애들은 대충 봤고.. 좋은 오프닝을 가졌고, 지쳐 집에 기어와 밥 먹으면서 생각 없이 보기 좋은 애니메이션이 어디 없나 하다가 발견한 딱 1년 전 애니메이션 이웃집 흡혈귀 씨 입니다.

지금 보니깐 일 년 전에 대체 왜 봤는지 모를 녀석이네요. 오프닝도 치유물 치고 적절하게 정성이 들어가긴 했는데 엔딩 음악이 상당합니다. 그건 넘기고 이 오프닝에 집중해보자면 이 듣기 편안한 음악을 멍하게 듣다 보면 조금씩 위화감이 듭니다.

  츄츄츄부분과 마지막 마무리 빼고는 아기자기하고 컬러풀하게 예쁘고 흐뭇한 화면 구성이 음악과 묘하게 동떨어진 템포로 지나갑니다. 일부로 엇박을 주는 건가?? 싶었는데 그런 것도 아닌 거 같고 그냥 그리고 싶은 광경을 모두 집어넣은 게 아닌가 싶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러면서도 그림들엔 정지그림마져도 상당히 역동적인 자세들이 많아 꽤 정성이 들어간 녀석입니다. 음.. 이 정도 퀄리티면 그때 안 볼 수가 없었을 텐데 왜 그랫을까요?

https://musicofangel.tistory.com/1146

 

[op] 유루유리 산☆하이 3기 오프닝 - ちょちょちょ!ゆるゆり☆かぷりっちょ!!!(쵸쵸!유루류리☆카푸릿쵸!!!) -

제목부터 비범한 유루유리 3기 산☆하이 의 오프닝입니다. ..아니 진짜 뭡니까 저 제목. 아무튼 오프닝은 일상 미소녀 개그물에 부합하는 전형적인 전파송+인물소개 화면 배정 입니다 ㅋ 그래도 초반부 카메라로..

musicofangel.tistory.com

그나저나 오프닝 장면들 보면 은근 백합끼가 난단 말이죠... 본편을 아직 다 봐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만 진짠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