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단 2기 엔딩입니다만, 매 화마다 엔딩이 연출에 따라 발퀴리의 다른 곡들로 계속 바뀌기에 전체 중에 몇 화에나 이 엔딩이 쓰일 줄 모르겠네요 ㅋㅋ

  귀여운 프레이야가 잔뜩 나왔던 1쿨 엔딩에 비하면 여러모로 부족한 엔딩입니다 ㅜ


대신귀

여운비

행기를

드리겠

습니다.


  넵 뱅기가 가득한 엔딩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마크로스 시리즈의 비행기는 그야말로 로망이 가능합니다. 처음 로봇 - 로봇&뱅기 - 뱅기 모드를 자유롭게 오갈 수 있는 기종을 떠올린 사람은 정말 칭찬받아 마땅합니다.


  그리고 그걸 또 실제로 변형이 가능하게 만드는 모델사들은 정말로 대단하고요-_-;

2016/08/02 - [~ani music~/├─16년 2분기─┤] - [ed] 마크로스 델타 1쿨 엔딩 - ルンがピカッと光ったら(룬이 반짝 빛나면)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