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치 만화책같은, 지금보면 죠죠같기도 하군요 ㅋㅋ


프로젝트 D의 두 자동차가 전국을 헤집고 다니는 내용의 5th stage의 오프닝입니다.


캐릭터 작화가 많이 나아져...? 케이스케가 작화가 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예전이나 지금이나 두부사장님이 가장 잘생겨 보이는 이니셜 D 입니다.


브레이킹 연출이 아주 기가 막힘니다.


p.s

여기서부턴 오프닝 엔딩에 가사 입힌 자막이 없어서 직접 만들었는데 아주 죽겠더군요.

일단 영어와 카타카나와 단어가 여기저기 흩으러져있는 렙도 렙인데

랩 이외의 가사도 간단하지 않고 시적인 가사가 많아서 아주 번역하는데 죽어나갔습니다 ㅜㅜㅋㅋㅋ


거기에 인터넷으로 찾은 가사와 오프닝 엔딩에서의 가사가 다른 경우까지 있었습니다 하하하... 일단 하는대로 했으니 잘 봐주세요 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