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판으로 들어도 너무나 좋은 이 노래~!

리듬로 좋은데 가사는 꼭 제 바람이라서...orz...ㅋㅋㅋㅋ

나는 언제쯤 저런 사랑을 할까요.

일본판과는 달리 남자분은 가사 몇줄 빼고는 [빠빠바빠] 효과음 넣으시는데 바쁘네요 ㅋㅋ

한국판은 치이 성우인 윤미나와, 엄상현 성우가 불러주셨습니다. 희민 역인 최원형 성우는 노래 못 부른다고 사했다고=_=;; 본의아니게 치이가 바람을 피게 됬습니다 ㅋ


그럼 즐감~

2016/04/21 - [~ani music~/├─‥ ㅊ ‥─┤] - [ed] 쵸비츠 한국판 2기 엔딩 - 인어공주 -

2016/04/20 - [~ani music~/├─‥ ㅊ ‥─┤] - [ed] 쵸비츠 한국판 1기 엔딩 - Raison d'etre(존재의 이유) -

2016/04/20 - [~ani music~/├─‥ ㅊ ‥─┤] - [op] 쵸비츠 한국판 오프닝 - Let me be with you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