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동안 9인 체제였던 첫 5인 체제로 시작한 러브 라이브 슈퍼스타. 

나오기전엔 정말 별 소리 다 듣곤 했지만 일단 나와보니 엥? 꽤나 재밌어요. 특히 매화 나오는 라이브씬은 니지동 때보다도 더 맘에 들었습니다.

그렇데 한주한주 보내다보니 정작 오프닝 포스팅은 이제야 하게 되네요. 하하.... 아니 이것도 이유가 있는데 오프닝은 이전보다 그렇게 마음에 썩 들진 않았거든요. 음악도 좋고 음악에 맞춘 안무들도 상당히 마음에  드는데 말이죠.

이번 오프닝 포스팅 하면서 보니깐 이유를 알았습니다. 옷이 마음에 안 들었구만요.

니지동 오프닝 옷도 그렇고 얘도 니지동보단 낫지만 그렇게 마음에 안드네요 하하. 아무튼 러브라이브 음악 특유의 옷갖 소리가 들어있어 풍부한 느낌은 그대로여서 이번에도 귀가 즐겁습니다. 거기에 더해 니지동에서도 좀 엿보였지만 이번 슈퍼스타에서는 특히 기존 음악에서 좀더 나아가서 여러 장르에 손을 대보려는 것 같아 지켜보는것도 재밌더군요.

이 시리즈도 오래오래 가면 좋겠구만...

https://musicofangel.tistory.com/1585

 

[op] 러브 라이브! 니지가사키 학원 스쿨 아이돌 동호회 오프닝 - 虹色Passions! (무지개색 Passions!)

싱글로 활동하는 니지가사키 학원 스쿨 아이돌의 오랜만에 단체곡! 러브라이브 단체곡 답게 풍부하게 귀가 즐겁습니다. 그러면서도 솔로 파트가 많은게 이 동호회 답습니다. 단 하나 불만이 있

musicofangel.tistory.com

2D 작화가 죽여줬던 니지동에 비해 이번 슈퍼스타에선 3D 작화를 좀 더 밀어준 것 같습니다. 예전같으면 2D로 처리했을 세밀한 동작도 최대한 3D를 쓰는 기술력을 보여줍니다. 5인 이하로 시선이 분산되는 것도 덜해서 이번 시리즈에서 안무들은 참 눈이 즐겁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